콘옥수수 젤리가

망한 뒤로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생긴 채로

내 나름의 기준으로

새로운 젤리를 찾고 있었다.




한참을

심사숙고 한 끝에

구매한



스크류바 젤리!!!

(설마 맛이 없겠어..??)






표지는 거의 아이스크림 표지와 똑같다!

(맛도 그와 같기를 ㅠ)



조심스레 개봉해본다..ㅎ





일단 냄새는 합격!!

우리가 아는 스크류바 맛 향이 난다.

은은한 딸기와 사과향??

사실 거의 딸기 향밖에 안나는 듯 ㅎㅎ




(구조가 신기해서 찍어봤닼ㅋ)



진짜 스크류바 아이스크림처럼

바깥쪽과 안쪽이 나뉘어 있다.



바깥쪽약간 딱딱한 감이 있는 젤리

안쪽살짝 쫄깃함이 있는 엿(?)같은 거다.


그리고 맛은

거의 스크류바와 비슷한 맛이고

다른 점이 있다면 끝맛이

젤리맛??이라고 해야하나..

그 쫀듸기 같은 그런 젤리 특유 뒷맛이 난다.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오히려 난 꽤 마음에 들었닿ㅎ




한 줄평


'첫 맛은 스크류바 맛이 나고

뒤로 갈 수록 젤리 특유의 맛이 난다.

약간 쫀듸기나 좀 단단한 젤리 맛이랄까?

아이스크림 겉을 벗겨먹듯이

갉아 먹는 재미가 있다.'



은은한 딸기향이 나쁘지 않았다.

한번쯤 사먹어봐도 괜찮은 맛이다.

궁금하면 사먹어도 괜찮을듯.






잊을만하면 새로운 젤리를 데리고

와보도록 하겠습니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