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시리즈의 두번째 젤리는


딸기 요구르트 젤리!!!



저번에 요구르트 젤리를 먹고

조금 아쉬웠던 참에

딸기맛을 발견했다ㅎㅎ

(내가 딸기맛 좋아하는건 어떻게 알고 힣)



긴 말 필요 없이 바로 개봉!!!






오리지널 요구르트 젤리보다

뭔가 느낌이 좋다!

(좀 더 내 취향에 맞을 것같아..ㅎ)






개봉과 동시에

딸기향이 훅!!!


딸기향을 맡는 순간

느껴졌다. 내가 찾던 맛이라고.


다들 아는(?) 그 맛있는 딸기맛

그 맛이었다!!!

(딸기맛이라고 다 같지 않음!!)




(앙증앙증///)



몇 개 먹어보니

딱! 내가 계속 꾸준히 먹고 싶은 맛이다.


달달한 딸기맛과

적절하게 섞인 요구르트의 맛..♥




한 줄평


'딸기맛 간식들중 가장 맛있는 맛!

딸기맛이 먼저 느껴지고

뒤에 느껴지는 은은한 요구르트 맛?!

암튼 내가 정말 좋아하는 그 맛!!!'




딸기맛 간식 좋아하시는 분께

반드시 추천!!

다른 사람들도 한번씩 먹어보길 권하고 싶다 ㅎㅎㅎ

나도 앞으로 자주 사먹을 예정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색다른 젤리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