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딸기 요구르트 젤리 후기 이후

매번 다른 시도를 하지 않던 중


내 눈에 띄인 젤리가 있었다!



바로!!!


콘옥수수 젤리??!!


(맛이 상상이 잘 안감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그 콘옥수수 아이스크림인가..

라는 기대반

진짜 이도 저도 아닌 맛인가..

하는 걱정반


으로 도전!!!

(궁금한건 못참아서 ㅎㅎㅎ)






표지를 아주 그럴듯하게 만들어놓았다.

그 옥수수 아이스크림처럼..



나중에 안 사실은

콘옥수수 젤리아니라

콘옥수수 향젤리라고 되어 있었음ㅋㅋㅋ






개봉해보면

위 사진처럼

낱개로 포장되어있다.






뜯어보면

완전한 옥수수 모양을 하고 있다.





이렇게 알알이 자세히 표현되어 있고

뭔지 모를 가루도 묻어있다.


냄새는 딱 그 옥수수 아이스크림 냄새가

진하게 났다.




(화질 구림 주의;;)



한 입 베어 문 상태!!


한 입먹어보니

입안에 진한 옥수수향이 퍼지고

식감은 뭔가 쫀득하긴함..


근데 씹을 수록

맛이 없음...

약간 멀미나는...;;;



실제로 나말고

다른사람들도 저거 한개 다 먹은 사람이

딱 한명뿐...ㅎㅎ




한 줄평


'식감은 쫀득하나,

베어무는 순간 퍼지는 진한 옥수수향이

그닥 좋지 않고 약간의 멀미 유발과

낱개 하나를 혼자 먹기 어렵다.'




궁금하신 분들께는

추천드리지만

굳이 내돈 주고 드시는건

비추...ㅎㅎ

(만드신 분께 악의는 없어요 ㅠㅜ)




다음번엔 색다르지만 성공할 만한 젤리를

데려오도록 하겠습니다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