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쌀쌀한 날씨 때문에

아이스크림은 주저 하게 되는 중...

요즘 내가 꽂힌 먹거리가 생겼다..ㅎㅎ



배고플때도,

배부를때도,

입이 심심할때도


언제든 나의 허기를 채워줄수있는!!!


젤리~~~♥



젤리에 꽂힌 후론

마트에 가도,

동네슈퍼에 가도,

편의점에 가도..


나도 모르게 젤리 부터 보고 있었다 ㅎ



그리하여 시작된

젤리 시리즈!!!

(조금 늦은 감은 없지 않지만 ㅎㅎㅎ)




이번에 먹어볼 젤리는


요구르트 젤리!!






내가 항상 먹는 그 맛이기를 기대하며..

개봉~






모양부터 취향저격 ㅜㅠ

요구르트 모양인건가...><



그리고

포장을 뜯는 순간 느껴지는

달달한 요구르트 냄새..ㅎㅎ





자세히 보면

위 아래 색이 다르다!




한 줄평


'달달한 요구르트의 맛!

하지만 자칫하면 금방 질릴듯한 맛 ㅠ

생각보다 그 요구르트의 맛이 연하다.'



요구르트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듯한?!


나는 먹을 수록 좀 질리는 듯한..ㅠ



근데

맥주안주로 괜찮은 것 같아여..ㅎㅎ

(저의 개인적인 취향 ㅎㅎㅎ)




그럼 다음번엔

또 다른 젤리로 돌아오겠습니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