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명랑시대쌀핫도그!!!



'도대체 저게 일반 핫도그와

뭐가 다르길래 인기가 많을까?'

라는 의문을 가진 찰나!



근처에 가게를 발견하고

고민없이 바로 직행~



생각보다 싼 가격과

다양한 종류에

더 기대가 되었다.

(핫도그 져아 ㅎ)




다양한 종류 중

나는 치즈를 좋아하므로,

특히 모짜렐라 치즈!!



고민끝에

'모짜렐라 in 핫도그'

선택!! 


참고로

일반 명랑 핫도그는 1,000원이지만

다른 종류들은 전부 1,500원 이다.






짜자잔~


가게 안에 친절하게

추천 소스 조합까지 적혀있다.

(아쉽게 사진을 찍지 못했다 ㅠ)



거기서 추천하는 조합중 하나를 선택했는데

겁나 맛있었음...♥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많이 아쉽지만

진짜 모짜렐라가 가득 들었었다!


저 핫도그 반

모짜렐라가 가득 들어있고,

나머지 반

소시지가 들어있다.

(치즈가 장난아니었음...)


겉의 튀김은

쌀 핫도그 여서 그런지,

바로 만들어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되게 바삭하고

뭔가 쫀득함이 느껴졌다.

(먹고 나서도 계속 생각남)



내가 먹었던 핫도그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나의 최애 핫도그는 감자핫도그,

도깨비핫도그 라고도 하던데..

암튼 그랬는데

저걸 먹는 순간!

최애 핫도그가 바뀌었음을

알 수 있었다ㅋㅋㅋ




한 줄평


'겉의 튀김은 바삭&쫀득하고

안에 모짜렐라가 입 안 가득 들어와

치즈의 고소함과 튀김이 잘 어우러졌으며

후반부의 소시지는 깔끔한 마무리였다.'




그냥 겁나 맛있음!!

저 가격이면 한번에 두 세개도 사먹고 싶을정도...

(만든 분께 정말 감사드려요 ㅠ)


안드셔 보신 분은 꼬옥!

사서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제 입맛에 딱이 거든요 ㅋㅋㅋㅋ)







-명랑시대쌀핫도그 - 모짜렐라 in 핫도그 는 저의 코 묻은돈 1,500원을 주고 사먹었습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