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쓰는 만큼

요즘까지도 핫한 '도깨비'

관련된 아이템을 데려왔다~



드라마가 끝난 아직까지도

ost가 차트에 올라있는 걸 보고

나만 푹 빠져있는게 아니라는

안도감이 들었다 ㅎㅎㅎ

(역시 아직 헤어나오지 못한게 정상이야 히힣)




이렇게 도깨비에 푹 빠져있던 난

ost앨범이 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충동구매를 해버렸다...ㅎ



그리하여 시작된

'도깨비 OST 앨범 개봉기'!!!!!!





먼저, 표지부터 보자면


훈훈한 단체컷이 보인다.



그런데

그게 끝이 아니라는!!!!

(사진에서도 살짝 보여서 눈치 챘겠지만..ㅎ)




김신과 지은탁의 사진이 똳!!



겁나 감동 ㅠㅜ

저 두사진을 한 앨범에서

볼 수 있다니 ㅠ





이제 본격적으로 개봉!!




CD커버 앞 면과




CD커버 뒷 면




그리고 커버를 열면




쫘자자자잔~



CD1은 유명한 메밀밭씬

CD2은탁과 김신의 첫 만남씬

(개인적으로 넘나 마음에 든다..ㅠ)




CD1에는

드라마에 나왔던 OST들이 들어있고,


CD2에는

드라마에 나온 BGM과 나레이션이 담겨있다.





노래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CD2에 있는

공유 나레이션과 BGM들이

겁나 마음에 들었다 ㅎㅎㅎ

(듣고 듣고 또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 들어있는 가사집

(따라부를 때, 없어서는 안될 ㅎㅎㅎ)




뭔가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듯한ㅎ




펼쳐보면




첫 페이지 부터

장군시절 김신과

명언이 자리하고 있음

(사진에 심쿵.. 명언에 또 한번 심쿵..////)


뒷장들이 궁금하다면

직접 사서 보시길 히히히히히힣




그 다음에는

사진집!




캬아아아아


브로맨스 ㅠㅜ

겁나 심장 부서지는 줄..ㅠ

(표정 좀 보세요 ㅜ 미친듯..)




한 장 펼치면




역시 명불허전!

말이 필요없음..





그리고 가장 나의 시선을 끌었던

Filp Book !!!



*혹시 플립 북을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하여


플립 북 [filp book]

: 움직임의 한 장면 한 장면을 연속적으로 공통된 규격의 종이에

그리고 그것을 연속적으로 넘겼을 때

그림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애니메이션 기구.

책이나 공책의 한 귀퉁이에 조금씩 변해가는 그림을

한 장 한 장 그려 놓고 그것을 빠르게 넘기면

그림이 마치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것이 플립 북의 원리이다.


고 합니다.




플립 북 한 권에

총 두가지가 들어있었는데



첫번째는




저승이와 도깨비의 워킹씬(?)


이 장면에서 다시 한번

그들의 기럭지와 분위기를

실감했었다.




두번째는




도깨비와 은탁이의 뽀뽀씬


둘의 귀여움이 몇배 더 돋보였던..ㅎ




이 두 플립 북을

몇 번이나

촤르륵 거리면서

봤다ㅎ





마지막으로

풀 세트 사진으로

마무우우우우리~





생각보다 알차서 더욱 흡족했다.




혹시 사고는 싶지만

몇몇 걸리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맛보기 겸 후기글을 써보았다.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해결되었길)





이상으로 글을 마친다. :D







-위글은 글쓴이가 충동구매를 통해 얻은 앨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