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쁘다 이곳은'의 조엘르 입니다.

만들기,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폰 케이스.. 제가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미안미안

 

(나름 먹거리 X파일 이엉돈피디를 패러디를 따라해봤는데..쉽지 않네요ㅋㅋㅋㅋㅋ)

 

 

.

.

.

.

 

 

.

자!! 이제 본격적으로 만들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준비물부터 소개해드릴께요~

 

 

 

 

첫번째, 마음에 드시는 케이스를 준비해주시고

 

 

 

두번째, 케이스를 꾸밀 재료들을 준비해줍니다!

 

 

전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골라보았어요~

 

 

 

(전부다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 잘 고른것같아서 뿌듯뿌듯 ㅎㅎㅎㅎ)

 

 

 

 

세번째, 재료들을 케이스위에 배치해보며 구상합니다

 

 

.

.

.

 

요렇게!!!

 

 

 

배치가 끝났으니 본드로 붙여줍니닷

 

 

 

 

 

* 잘 떨어지지 않게 꼼꼼하게 붙여주셔야 해요!!!!

 

 

 

 

꼼꼼히 본드로 붙이고 나니 이렇게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아요!!!!!!

.

.

.

.

.

.

.

 

그리하여 나만의 폰케이스 완성!!!!!   예에에에에에~~

(흥분을 이해해 주셔요... 정말 만들고 싶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따란!!

 

 

 

 

 

요렇게 완성된 귀요미 케이스를 요즘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재료 구하기도 쉽고 만들기도 쉽기 때문에 기분 전환겸 심심할 때 한번 만들어보시면 좋을 것같아요!!

 

Bye

'즐기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ument valley]모뉴먼트 밸리 아이폰 유료 게임!!  (0) 2016.11.28

+ Recent posts